끊임없는 형과의 비교..? 서러움 폭발한 쌍둥이 동생! (ft.국대선배의 FLEX) [무엇이든 물어보살]

2 382
108
 
함께 국가대표 복서로 활동하고 있지만, 두 형제에게 보내는 시선은 천지차이?
울분에 찬 동생을 위한 선녀보살의 맞짱 점괘!
▶ 상담신청 : kbsbosal@naver.com
▶ KBS Joy #무엇이든물어보살 매주 월요일 밤 9시 50분★
▶ 클립 더 보기 : tv.naver.com/kbs.buddhist
[KBS N]
▶ 홈페이지 : www.kbsn.co.kr
▶ 페이스북 : facebook.com/happykbsn
▶ 인스타그램 : instagram.com/kbsn_official
엔터테인먼트
실행 시간: 17:00

댓글

쌍둥이복서
쌍둥이복서 - 5 일 전
많은분들 덕분에 재밋게촬영했습니다🙏 항상 저희쌍둥이복서를 응원해주셔서 또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좋은모습으로 늘 보답하면 살겠습니다!
대한민국 모든 운동선수! 또 복싱대표팀 많이 응원해주세요! 열심히 하겠습니다🇰🇷 화이팅 대한민국💕
young power
young power - 2 시간 전
카드로 뭐사먹었어요?? 방송에 안나오내요ㅜㅜ
셀럽문
셀럽문 - 9 시간 전
도쿄 올림픽 좋은 성과 있기를 기원합니다~
없음
없음 - 11 시간 전
두분다 못지네~
없음
없음 - 11 시간 전
머리 멋있네요~~
옹옹
옹옹 - 23 시간 전
지이이이이인짜 멋있어요 두 분 ㅠㅠ 형제가 함께 세계 무대의 정상에서 만나길!!
SangHoon Lee
SangHoon Lee - 시간 전
서장훈도 화법 좀 바꿧으면 좋겠다. 항상 보면 빈정거리는 말투. 이런 프로그램인거 알고 나왔어도.
대뜸 28살로 보인다고 해놓고, 상대방이 아.. 하면서 좀 기분나쁜티 내니까
바로 기분나쁘면 나가라고 그러네. 갑질하는 것도 아니고ㅋㅋ 진짜 서장훈 방송에서 하는 태도보면 어떻게 저렇게 사람들을 공격적으로 대하는 건지 모르겠다는 생각이 든다. 같은 말도 예쁘게 할 수 있는 것을. 운동선수 출신이라 그런가.
자기보다 어리거나 유명세 없는 사람들 하대하는 듯한 태도 너무 싫음
팔레비
팔레비 - 6 시간 전
넘나 재미있습니다.
서장훈 선녀보살님의 분장 짱 여요.
이프로 맨날 재방송 까지 보다가 유튭 찾아서 다시또 봅니다.
유쾌 해요^^
이승희
이승희 - 9 시간 전
서장훈 멋잇네 ㅋㅋ
ruru Lee
ruru Lee - 9 시간 전
12:58 서장훈 왜이리 멋있냐
낌횬
낌횬 - 9 시간 전
동생분은 그냥 형이랑 비교 하는거 티 좀 안냈으면 좋겠는거...
Jenvibe
Jenvibe - 10 시간 전
동생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끼야옹앵옹앍옭ᄋ
끼야옹앵옹앍옭ᄋ - 12 시간 전
근데 두분 다 실력도 이지만 너무 잘생기심
임혜진
임혜진 - 15 시간 전
1분차이로 뭔 형 동생이냐 참
임혜진
임혜진 - 15 시간 전
동생분 완전 내 스타일
Hisaishi Jot
Hisaishi Jot - 15 시간 전
*_섹스_*
영양가
영양가 - 17 시간 전
동갑인데 대학생때까지 쌍둥이형한테 빠따를 맞고 이상한세계관이네 나는잘모르겄다
mana one
mana one - 18 시간 전
선녀님 왜케 멋진건가욬ㅋㅋㅋㅋㅋ큐ㅠ
냠냠
냠냠 - 일 전
둘째 내스탈이다
tv모두의 세상 레몬
도쿄올림픽 가면 안돼요 ㅠ
권테리
권테리 - 일 전
복싱 꼭볼게요 올림픽 너무 기대중입니다
eunn lee
eunn lee - 일 전
서장훈님 말이 더 공감되네요. 죽기살기로ㅎㅎ 인생 모든걸 걸고 도전하라!!
hi lee
hi lee - 일 전
괜찮지 않기 때문에 신경쓰이는게 아닐까? 신경안쓴다해도 아무래도 똑같은 종목이기도하고 쌍둥이기도 하니까 비교하는 환경이 계속 만들어지다보니 무뎌지긴 하겠지만 무심결에 신경쓰일듯ㅠㅠ
rail kumiko
rail kumiko - 일 전
쌍둥이끼리는 진짜 형동생 이제 안할때가 됐잖아... (가족사 있을때만 형동생하든가 결혼하고나서하든가) 나도 형이랑 살면서 형제라는게 진짜 안좋게 작용할때가 상당히 많구나.. 마음고생이 심하구나 싶었는데.... 진짜 뭔 제왕절개를해도 형동생묻는 주변사람들 한대 때리고싶었겟다.... 극혐... 나이들면 저절로 그 인식이 모호해지지만.. 어릴때에는 형과 동생이라는걸로 얼마나 싸우는데.. 동생분 화이팅 동생들 힘내라...
muria choi
muria choi - 일 전
부모님은 대회때 방송 못보실듯..
보통 자식이 맞는 꼴 속상해서 복싱 안시키려고하는데 자식 둘 다 국대야.
크림슈더
크림슈더 - 일 전
서장훈~운동후배들이라고.카드주는거보고~ 넘멋있었음~인간미넘침
언형
언형 - 일 전
와 서장훈 멋지다
강멍이TV
강멍이TV - 2 일 전
할수있을때 하지않으면 하고싶을때 하지못한다 진짜멋진말이었어요
난공주
난공주 - 2 일 전
걱정해주는 척 남과 비교하며 자존심 깎아내리는 사람들은 진짜;; 두분다 응원해요!
Lin Lin
Lin Lin - 2 일 전
The older brother keep clapping so cute😍🥰🥰
Daniel Kim
Daniel Kim - 2 일 전
앜ㅋㅋㅋㅋㅋㅋㅋㅋ동생 진짜 쫑알쫑알 쪼잘쪼잘 말많은거 너무귀여운뎈ㅋㅋㅋㅋㅋㅋ
행복한나에요
행복한나에요 - 2 일 전
귀여우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얘기
남얘기 - 2 일 전
잘 따라와줘서 고맙고 ㅋㅋㅋㅋ 이러는데 ㅌㅋㅋ 그냥 바로 형느낌 물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주한
이주한 - 2 일 전
서장훈 멋있네 클라스
SY J
SY J - 2 일 전
형보다 나은 동생 없다는 옛날말이 그냥 나온게 아님 에헴
Blue Velvet
Blue Velvet - 2 일 전
우리나라는 먼저 나오는 애기가 형인데 해외의 경우는 먼저 나오는 애기가 동생임. 과학적으로 임신과정을 분석해보면 먼저 생긴 태아는 안쪽에 잇게 되고 나중 생긴 태아는 자궁입구쪽에 위치하게됨 즉 우리나라처럼 먼저 나온 애기가 형이 되는 건 합리적인 건 아니고 그냥 문화적 관습인 것임
이미순
이미순 - 2 일 전
장훈씨최고네요
백희
백희 - 2 일 전
내년에 이 영상은 성지가 될 것인가... 도쿄 올림픽 응원합니다!!
쫑이
쫑이 - 2 일 전
귀여워 동생분 ㅠㅠㅠㅠㅠ 마주보고얘기하고 돌아앉는거마저 똑닮은 둘 ㅠㅠ 앞으로 응원할게요 화이팅 ❤️
이지은
이지은 - 3 일 전
2짱ㅋㅋ
뽀로로
뽀로로 - 3 일 전
10:47 에이틴 시우인줄,,
잘생겨뜨아..❤️
박지수
박지수 - 3 일 전
형이 성격도 침착하고 착하네 아 완전 보면 볼수록 잘생겨 보이는 느낌
아리 뷰티Ari Beauty
ㅋㄷㅋㄷㅋㄷㅋㄷㅋㄷㅋㄷㅋㄷㅋㄷㅋㄷㅋㄷㅋㄷ
부모님이 보시면 귀엽다 하시겠어요
wnrdma dlrjdlfrdmaus
wnrdma dlrjdlfrdmaus - 3 일 전
처음에 최홍만 화났네
샤오탕위엔
샤오탕위엔 - 3 일 전
근데 진짜 동서남북점이 짱이네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