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끈한 여사친과 캠핑장에 갔습니다.🙄⛺

4 031
149
 
AFREECATV LIVE ( AM 11:00~)
play.afreecatv.com/dlghfjs
※소리 싱크가 약간 안 맞을 수 있습니다.
구독과 좋아요 한 번씩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광고&문의는 dlghfjs@hanmail.net 로 연락주세요.
#여사친#난지캠핑장#BJ내가소윤이야
엔터테인먼트
실행 시간: 11:00

댓글

깨박이
깨박이 - 3 개월 전
BJ 내가소윤이야 아프리카 실시간방송: http://play.afreecatv.com/zjsks7
Baby Tiger
Baby Tiger - 22 일 전
깨박이 여자 편하게 토크해줌 부러움
thoothoo
thoothoo - 3 개월 전
개밥이는 맨날 같이 합방한 여캠들 좌표 댓글로 고정해줘서 참 좋아ㅋㅋㅋㅋ
최하림
최하림 - 3 개월 전
또르르...
김인회
김인회 - 3 개월 전
깨박이 깨깨 주근깨
Seong In Jae
Seong In Jae - 9 일 전
남자로써 별로라면서 귀엽다고 ㅃㅃ를 저렇게하다니 구란지 진짠지 궁금하다
서오정
서오정 - 12 일 전
진짜 귀여운 동생 대하는 듯한 남매 케미같네요... 근데 다른 여캠 합방에서 다 깨아린 엄마미소 존버라네요. bj들이 보기에도 깨아린은 훈훈한 미소가 생기는 조합인듯...
심시티
심시티 - 25 일 전
눈이 착해보였어~
Koon Jay
Koon Jay - 개월 전
하리수야?
K Psychology
K Psychology - 개월 전
와우~ 소윤님 춤 정말 엄청 느셨네ㅋㅋ
순간 제가 잘못 본줄알고 눈 비비고 다시 봤음ㅋㅋㅋ
배꽃
배꽃 - 개월 전
4:02 깨박이 저 세상 텐션ㄹㅇ
Vendeta RuKe
Vendeta RuKe - 개월 전
소윤씨..매력있다 헤벨레 ㅡㅠㅡ ..
쥬륵
쥬륵 - 개월 전
아 개귀여워 진짜ㅠㅠㅠㅠ깨박ㅠㅜㅠㅠㅠㅠ
Sangs Rhee
Sangs Rhee - 2 개월 전
9분25초 레알로 소윤씨 찰지는 한마디 "멍멍이"
배재국
배재국 - 2 개월 전
씨불.. 난 깨소윤 코인 존버한다 개이 씨벌 이런거 너무 좋아 이 씨부랄
리아#
리아# - 2 개월 전
개썌기 할때 설렜다.....ㅋㅋㅋㅋㅋㅋ
singplayguitar
singplayguitar - 2 개월 전
저러니 남사친들이 안달려들어? ㅋㅋㅋㅋㅋㅋ 소윤님 매력 넘치십니다~
CW K
CW K - 2 개월 전
이래서 연상을 만나야 한다는...
johnjin94
johnjin94 - 2 개월 전
답은 깨아린
김정빈
김정빈 - 2 개월 전
10:07 깨들짝!!!!
강민호먹튀
강민호먹튀 - 2 개월 전
후카다에이미랑같은병원인가ㅋㅋ
Sangs Rhee
Sangs Rhee - 2 개월 전
근데 솔직히 소윤이같은 누나있으면 좋겠다. 활기차고 엄청 힘되어줄거같음.레알로, 내가깨박이면 힘들때 소윤이 찾아간다.
비싼놈
비싼놈 - 3 개월 전
이제 놀랍지도 않다
나님
나님 - 3 개월 전
우리아들도. 깨박이처럼 ㅋㅋㅋ
나님
나님 - 3 개월 전
아이린할때. 넉놓고봄 ㅋㅋ
금도영
금도영 - 3 개월 전
1:10 소윤님 매력터진다ㅋㅋ
Ryan Park
Ryan Park - 3 개월 전
깨박이로 태어나고 싶다...
김재에벌가
김재에벌가 - 3 개월 전
캠핑가서 흰옷 입고 가는 쉐리들. 진짜 경험 없거나 생각 없는것들...
그냥웃지요
그냥웃지요 - 3 개월 전
소윤양 매력 있네요^^. 웃는 모습이 보는이도 덩달아 웃게하는 기운. 너무 보기 좋네요
MAN OF STEEL
MAN OF STEEL - 3 개월 전
애교 갈긴다 ㅇㅈ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갱갱이
갱갱이 - 3 개월 전
깨바기너무조아용❤️❤️❤️❤️
쭈리준
쭈리준 - 3 개월 전
친누나같고 좋네 ㅋㅋ
최상혁
최상혁 - 3 개월 전
4:48 파인애플 국내산..ㅋㅋㅋㅋㅋㅋㅋ
김선비
김선비 - 3 개월 전
이 언니 성격 무지하게 좋네 ㅋㅋㅋ
ᄎ용빈
ᄎ용빈 - 3 개월 전
8:00 깨다희 존버
이재영
이재영 - 3 개월 전
진짜 이게 나라냐??
jy j
jy j - 3 개월 전
1:11 꿀꺽..
go hell
go hell - 3 개월 전
저 누나랑 이사 하려면 어디로 가면 되나요?
은율s
은율s - 3 개월 전
333개요 ? 바로 하죠 들어오세요 크으~~~~~~
이정민
이정민 - 3 개월 전
어디 캠핑장인가요
김무진
김무진 - 3 개월 전
깨소윤 존버
쿡샘
쿡샘 - 3 개월 전
깨박님 진짜 잘생기셨네
hoony
hoony - 3 개월 전
만숙이형 정의구현좀...
깨아린
깨아린 - 3 개월 전
ㅇㅈ 근데 깨소윤도 ㅇㅈ
Ate Lamin
Ate Lamin - 3 개월 전
깨승 ㅋㅋ
규민의 게임채널
규민의 게임채널 - 3 개월 전
매니저님이 든든하게 느껴졌습니다
(뜬금)
정원민심장관
정원민심장관 - 3 개월 전
호시 탐탐 소은님의 자리를 넘보는 소윤누님^^
broccoli seo
broccoli seo - 3 개월 전
진짜 성격좋은 홍진영같은 사람같다ㅋㅋㅋㅋ
보기만해도 유쾌하네
이경수
이경수 - 3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윤이 존나 매력 개터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형진
김형진 - 3 개월 전
깨박이 진짜고자다
송민호
송민호 - 3 개월 전
깨당황 오지네 고냥 깨들짝 ㅋㅋㅋㅋ
푸름푸름
푸름푸름 - 3 개월 전
깨박이 존나부럽노...
팍제이
팍제이 - 3 개월 전
깨소윤 존버
정원민심장관
정원민심장관 - 3 개월 전
소윤님 너무 예쁘세요 깨박행님은 전생에 나라를 구하신 장군이셨나^^
서동혁
서동혁 - 3 개월 전
깨소은 인정하긴 싫지만 은근 어울리네...
정원민심장관
정원민심장관 - 3 개월 전
소은님이 아니고 소윤님입니다 두분은 다른 사람입니다
bar Esco
bar Esco - 3 개월 전
이아린 오열
2020 은유화 정보국 3급 요원
소윤님은 깨남매 라인이니까 아린님하고는 관계가 없네요 다시 생각해 보니까^^
정원민심장관
정원민심장관 - 3 개월 전
그러게요 이거 깨박행님 아린님한테 손절당하는건 아닌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최구슬
최구슬 - 3 개월 전
소은이랑 이분 둘다 너무 매력적이야 이분은 토끼같이 생겼는데 성격 너무 좋고 이쁘기까지하네
오짱
오짱 - 3 개월 전
1:11 침 꿀~꺽!
고윤준이
고윤준이 - 3 개월 전
소윤 극호
홍초러브
홍초러브 - 3 개월 전
배그 접었노 배그영상 안올라오네
NOMED CHANNEL
NOMED CHANNEL - 3 개월 전
영상에서나온 뽀뽀횟수10번
생방에선 대체 몇번한거임?ㅜ개부럽
첫뽀뽀 0:34 누나 캠빨못받는구나
깨박뽀뽀 1:20 안하면 애교부린다321
333개 2:44 귀깨물듯이 뽀뽀
3:20초 뽀뽀또보기 아왜이래뽀뽀
4:32 뽀뽀또보기 아왜이래뽀뽀
5:40 토치끼는거 개웃김ㅋㅋ
6:30 333개 우리는인사 뽀뽀
6:37 밥먹는데뽀뽀
6:43 잘하면 입에할뻔 아쉬운뽀뽀
8:52 기습뽀뽀
10:43 마무리 뽀뽀 x2
메론레몬
메론레몬 - 3 개월 전
담에 다른여캠 합방하면 뽀뽀겁나받겠내 개쉐끼 존나 니가 앞으로 형해라
오~가나?
오~가나? - 3 개월 전
야전깔개 쓰네
이세돌
이세돌 - 3 개월 전
장래희망 : ㄲ..깨박이 ㅅ̆̈ ㅂ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