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본 여캠에게 서빙하라고 했을 때 반응 ㅋㅋ😁

4 019
113
 
AFREECATV LIVE ( AM 11:00~)
play.afreecatv.com/dlghfjs
※소리 싱크가 약간 안 맞을 수 있습니다.
구독과 좋아요 한 번씩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광고&문의는 dlghfjs@hanmail.net 로 연락주세요.
#여캠#술먹방#킹기훈#초초#박병창#이상호#대구맛집
엔터테인먼트
실행 시간: 11:24

댓글

창이의일상
창이의일상 - 5 개월 전
NEW 좋다
박달
박달 - 24 일 전
창이의일상 혼자 만화네..
이동욱
이동욱 - 2 개월 전
잘생겼누
쭈리준
쭈리준 - 3 개월 전
형들한테 진짜 잘하시네 저런 술자리 힘들텐데
강태리.
강태리. - 4 개월 전
창이의일상 병창났누
정지훈
정지훈 - 5 개월 전
병창났네
김범수
김범수 - 12 일 전
10:38 쯤에 시리나오네ㅔ
헠헠헑
헠헠헑 - 13 일 전
기후이 멘트 죽이네 쉬어? 달릴시간도없어
헠헠헑
헠헠헑 - 13 일 전
더 높이 비상하기위해서 잠깐 웅크리는거 이해할게 ㅋㅋ
김은수
김은수 - 14 일 전
3:38 면상차이..
보썹맨
보썹맨 - 21 일 전
세상 다 가진 꼰대3명과 왜 이자리에 있는지 자괴감 오는 초초 그리고 그만하고 내가게에서 나가줬으면 하는 병창씨
박달
박달 - 24 일 전
병창이형 혼자 만화야 저얼굴 감당이안된다...
테스베니
테스베니 - 개월 전
진짜 편집 깨튭전체에서 역대급이다
강기봉
강기봉 - 개월 전
편집 레전드
맨체스터명예시민2
노진구 비실이 퉁퉁이 같이다니는거 레전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민박
성민박 - 2 개월 전
아 킹기훈 행님 ㅈㄴ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진짜
여포
여포 - 2 개월 전
병창이 사회생활 만렙이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LEX WAN
ALEX WAN - 2 개월 전
텐션보소 ㅋㅋㅋㅋㅋㅋㅋ
이동욱
이동욱 - 2 개월 전
진짜 존나 웃기네 미친 형들 진ㅉ 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SO sO
SOSO sO - 2 개월 전
다시보는데 텐션 오진다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끼고 놀고싶네
김용욱
김용욱 - 2 개월 전
와 진짜 다들 돌아이 같고 좋다 ㅎ
한승현
한승현 - 2 개월 전
근데 병창이라는 사람이 왜 유명한거야?
유명한 사람
유명한 사람 - 2 개월 전
유튜브 : 창이의일상
정규민
정규민 - 2 개월 전
안주 왜시킨거냐 ㅋㅋㅋㄹㅇㅋㅋㅋㅋㅋ
이효석
이효석 - 3 개월 전
7:59 먹다 짠안쳐서 뱉고 다시먹누 멋있다
박기욱
박기욱 - 3 개월 전
4:48
이승환
이승환 - 3 개월 전
친구들이랑 이런 추억 하나 있으면 그때 그 술잔에, 추억에 젖게 되는 영상이다
편집 맛깔나네..
권준모
권준모 - 3 개월 전
오랜만에 보는데 10:45 오른쪽 둘...ㅅㅂㅅㅅ..
시네마플래닛
시네마플래닛 - 3 개월 전
와 ㅎㅎ
이조합 처음보는데
영상내내 웃은건 오래간만이다 엌ㅋㅋㅋ
가12
가12 - 4 개월 전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판다
박판다 - 4 개월 전
아프리카 안보는데 ㅈㄴ 웃기네 이분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형창
주형창 - 4 개월 전
4:50
양수호
양수호 - 4 개월 전
아 이거 존나 웃기넼ㅋㅋㅋㅋㅋ
NH20해봄
NH20해봄 - 4 개월 전
분위기가 좋다
배지터
배지터 - 4 개월 전
시리가 갑자기......켜졌네
바람바람
바람바람 - 4 개월 전
7:40 술자리에서 가오부리기 멘트
가나다라마바사
가나다라마바사 - 4 개월 전
Sm플레이어 냄새가 솔솔난다
민규 신
민규 신 - 4 개월 전
와 유튭뎃글 처음달아보는데 마지막에 취하고싶다 노래랑 너무 영상이랑 너무 좋은거같아요
김블랙
김블랙 - 4 개월 전
상호,기훈,깨박,병창 vs 야루미,맨만숙,덕자,느타리 붙여놓으면 리얼 꿀잼이겠다
무아지경
무아지경 - 4 개월 전
마지막부분 소리끄고 보니까 ㅈㄴ웃기네
김질럿
김질럿 - 4 개월 전
텐션 시바 ㅋㅋㅋㅋㅋ
Vanitas-
Vanitas- - 4 개월 전
텐션ㅋㅋㅋㅋ뭔데ㅔㅋㅋㅋㅋ
김종헌
김종헌 - 4 개월 전
진짜 행복해 보인다
이로준
이로준 - 4 개월 전
깨박이 채널은 편집자 형님이 ㄹㅇ이네;;; 영상마다 아웃트로까지 개적절함
조문수
조문수 - 4 개월 전
4:48지려따
누누
누누 - 5 개월 전
이건 봐도봐도 재밌다ㅋㅋ
bollinger band
bollinger band - 5 개월 전
깨박이기준 여의봉.... 면봉
조하윤
조하윤 - 5 개월 전
깨박이형 진짜 이영상보고 할링하고 가요!!! 100명 여캠 보는것보다 형 한번보는게 힐링이 더 되는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행복해보여서 좋고 앞으로 화이팅하세요!!! 형 사랑해요 마지막에 취하고싶다 노래부루는게 감성 지렸습니다 ㅋㅋㅋㅋ
adarikkariru
adarikkariru - 5 개월 전
이번 편집좋다
김공쥬
김공쥬 - 5 개월 전
킹기훈 백태오진댜
이호현
이호현 - 5 개월 전
아진짝ㅋㅋㅋ보는내내웃엇네
3디
3디 - 5 개월 전
아기돼지찐따삼형제
이름없음
이름없음 - 5 개월 전
10:45 남여 뜨거운 사랑 나누네 옆에서
로사에용
로사에용 - 5 개월 전
병창님 결혼햇구나.. 진짜 존잘이네
moon light
moon light - 5 개월 전
야 이 깨상끼들 보기좋다. 자주해줘라
ekfekf akd
ekfekf akd - 5 개월 전
내시는 고환만 없는건데.. ㅋㅋㅋㅋㅋ
최정현
최정현 - 5 개월 전
깨박이ㅋㅋㅋ 보라안했음 우짤뻔했냐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행복해보이네ㅋㅋㅋㅋㅋㅋㅋㄱㄱ
깨비들
깨비들 - 5 개월 전
보고니존나예쁘다
woozoo-_
woozoo-_ - 5 개월 전
기훈이 노는거 고팠냐 텐션오지네 드립폭발 ㅋㅋㅋ
효짱Tv
효짱Tv - 5 개월 전
소확행...!
이준희
이준희 - 5 개월 전
기후이가 진짜 잘 띄어주네
박종훈
박종훈 - 5 개월 전
상호 존나 웃기다 ㅋㅋㅋㅋ
깨아린
깨아린 - 5 개월 전
깨박,상호,기훈,병창 나중에 다시 한번 만나면 대박 날 것 같다
상민
상민 - 5 개월 전
ㅋㅋㅋㅋ진짜 개판이고
카리스마
카리스마 - 5 개월 전
와 진짜 깨박이 ㅈㄴ말랐다
저셋끼. 태풍불면 날라가겠다
SuhJag
SuhJag - 5 개월 전
구독하고 댓글 첨다네 ㅋㅋ
이번 편집 씹인정!!! 인센줘라 깨박아
이승진
이승진 - 5 개월 전
ㄹㅇ 개시끄럽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