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르노빌에 직접 가봤다!!! 방사선 수치는 과연 어느 정도일까?

13 567
317
 
실험 및 콘텐츠 제보 : bitly.kr/lHIYzyB
영상 업로드가 늦어 정말 죄송합니다.
체르노빌 같은 경우에는 아직 위험한 일부 지역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 부분은 엄격하게 통제하고 있고, 가이드 지시에 따라 움직일 경우 전혀 문제될 부분이 없습니다.
실행 시간: 14:11

댓글

봉달
봉달 - 시간 전
4:48 프리피야티 맨홀뚜껑....잘못 기입된거같은데용
T games
T games - 2 시간 전
1:21 탈모 ㅋㅋㅋ
후르츠
후르츠 - 2 시간 전
난 왜 저런 곳만 보면 금은방이 생각이 날까 !!
Jai E Kim
Jai E Kim - 2 시간 전
이시국에 왜 그옷을 입어야 했는지 그렇게 옷이 없었나요? 정신좀 차리고 삽시다
Hello Hi
Hello Hi - 3 시간 전
9분25초 배그 이스터에그 아님?ㅋㅋㅋ
집게사장
집게사장 - 3 시간 전
???:여기좀봐 5만명이 이 도시에 살았어 그런데 이젠 유령도시가 됬군 이런곳은 처음봐
정예찬
정예찬 - 3 시간 전
배그 학교도 저 수영장 보고 만들었다던데
오태화
오태화 - 4 시간 전
진짜 에란겔같은데??
막나가는꼬장
막나가는꼬장 - 5 시간 전
굳이 이런 곳을 왜 가는걸까?
Binna Yo
Binna Yo - 6 시간 전
처음 히로시마 원전사고 났을때 이제 누가 일본을 가나 했는데 1-2년도 안돼서 일본 여행상품이 엄청 싸게풀리기 시작했고
우리나라 사람들이 물밀듯이 일본을 가기 시작함.
그러다가 일본 불매운동 시작되면서 갑자기 원전 얘기가 다시 나옴.....
일관성이 좀 있었으면 좋겠다
박준익
박준익 - 6 시간 전
체르노빌 원전사고때 3명의 영웅들은 아무도 언급을 안하네요 구소련 스페츠나츠에서 지원자 선발에서 알렉세이 아나넨코, 발레리 베스팔로프, 보리스 바라노프 이 3명의 영웅들의 희생이 있어 2차,3차 폭팔사고를 막을수 있어서 전세계 인류를 구했다고 하죠 영화로도 제작이 됐었죠 "체르노빌" 그분들한테 너무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어느 누가 비교하고 값어치를 매길수 없는 뭐라 말로 표현 할수 없는 희생이 였죠 " 또 다시 감사하고 고마울 뿐입니다 부디 편하게 쉬십시오. 3명의 영웅들도 영상에 추가가 됐으면 엄청 좋았을거 같네요.
진실한사랑
진실한사랑 - 7 시간 전
뭐하러 돈많이들여서 러시아를 가요 가까운곳 있는데 ㅎㅎㅎㅎ 아무데서나 측정해도 방사능은 쩔어요
이소영
이소영 - 7 시간 전
내 친구가 체르노빌 에 괴물이 있다는데 진짜인가요?
궁금 해요
Ssoie
Ssoie - 7 시간 전
에란겔보고 구독했어용
난나나난나랄라
난나나난나랄라 - 8 시간 전
3:26 폐허에서 이상한 소리가 들리네요

"시워니 와쪄요"
Day Nice
Day Nice - 8 시간 전
게임 HOMESICK가 생각나네요.
눈꽃천사
눈꽃천사 - 9 시간 전
ㅋㅋㅋ 원전 폭발시키고 그걸 관광지로 써먹네 ㅋㅋㅋ
괘안나
괘안나 - 10 시간 전
1:51 죽음의 다리-저기서있던 사람들은 모두 얼마못가서 다 죽음
임지훈
임지훈 - 12 시간 전
다음에 일본후쿠시마
이신학
이신학 - 15 시간 전
왜 인형들의 머리만 없는거지...
이신학
이신학 - 15 시간 전
여행가보고 싶다😀
이신학
이신학 - 15 시간 전
베그 에란겔
토트넘홋스퍼
토트넘홋스퍼 - 19 시간 전
체르노빌 드라마 보고나면 여운이 참 많이 감 개띵작
1004 Rage
1004 Rage - 20 시간 전
다음에는 일본가주석요
망고아부지
망고아부지 - 20 시간 전
체르노빌은 그나마 인력을 갈아 넣어서 이정도인데 일본은.... 진짜 일본은 강제로 가둬둬야함 아 중국인들은 제외 중국인들은 일본 여행 마노이 가야함
JEONG HUI GIM
JEONG HUI GIM - 20 시간 전
좋은정보, 좋은상식 감사합니다.
준이두
준이두 - 21 시간 전
요즘 몇몇 인스타갬성카페 인테리어 보는것같넴 고물상에나 있을법한거 다 갖다붙이고 빈티지ㅇㅈㄹ그냥 빈티난다
Mr. X
Mr. X - 21 시간 전
분위기가 바하4 정도로 암울하네요 그보다 너무 위험한 촬영을 하셨어요 기왕 촬영하신거 일본어로도 검색 걸리게 해보는게 어떨까요
장찡리가왔다
장찡리가왔다 - 21 시간 전
그래도 저렇게 무방비로 가???ㅋㅋㅋㅋ
ᄏᄏᄏᄏ
ᄏᄏᄏᄏ - 22 시간 전
와 여기가 에란겔이었어? 미친
ᄏᄏᄏᄏ
ᄏᄏᄏᄏ - 22 시간 전
후쿠시마는 원전 3개터지고 정작 한거라고는 제염작업 진짜 쓸데없는거 하면서 올림픽 제목을 부흥과 재건으로 하고 후쿠시마산 농수산물 가구 올림픽에 쓰인다.
turino ik
turino ik - 22 시간 전
근데 방징복 안입고 들어가면 신체 피폭맞는거 아님???
깡깡깡
깡깡깡 - 22 시간 전
회색빛 도시 같네요,,저기 동물이 살까요?
한교희
한교희 - 22 시간 전
기기가 오래된거 같은데. ....
이창우내기록저장실
이창우내기록저장실 - 22 시간 전
피폭된채로ㅡ한국쳐와서.뿌리고다니지마.개민폐.
최재은
최재은 - 22 시간 전
방사능은 공기중으로도 감염(?)되나요?
BIG TV
BIG TV - 23 시간 전
4:43 여기가 조회수 각 지점
누구쉐야
누구쉐야 - 일 전
태어나기 16년전에 이런일 이 있었다는게...ㄷ
ᄋᄋ
ᄋᄋ - 일 전
가기 너무 위험 하지 않아요??
-귤-
-귤- - 일 전
3:53 화장실아닌가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