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균 국방 TV에 감사하며... 아 뭐 스쿠루지 어메리카 쫄보님 수금하러 다니러 바쁘 십니다.. 딱 보하하니 북한관련 어르기쇼를 보면서 어메리카 쫄보님이 겁장이란 사실이 만천하에 증명되고 들어 났기에 이제 잽도 엇어 맏고 두둘겨 맏아도 그때가서 늑대쇼 한번 하시고 좋아하는 수금하러 가실텐데 세상이 다 웃고 있쟎아요... 이정도면 적국에서 얼마나 우숩게 생각하고 있을지..한심하지요...수금대 허리에 길게 늘어차고 동맹들 조지는데 이젠 동맹들 등돌리고 싶어 합니다. 세계전쟁 5:1 로 혼자 싸우세요,.우리;는 늑대쇼에 지쳐서 에고 그냥 구경만 해 볼께요 모든 동맹이 그런 마음 알겁니다. 재선요 아이구 천하에 똥멍청이를 미국 국민들이 바봅니까??? 저런 수전노 자린고비 동맹 파괴주의자를 ...믿는 도끼에 발등 찍혀서 너무 아파요 지금 자유진영에서는 어메리카 쫄보는 필요 악이네요 세상을 단결 시키지 못하고 점차 분열시키는 자유 민주진영의 악성 종 암 같군요... 형이 동생들 머리에 빨대 꼽고 진저리가 나게 하네요...힘들때 말하세요 저희도 돈 좀 받고 결정 하겠습니다. 트럼프 형이 자세하게 가르치신 방법으로 고대로 돌려 드릴께요.. 친미정권들 다 지치게 하는 이유가 누구 때문.. ..러시아 승승 장구 하는 소리 들리쥬,....누구때문....과유불급 해도해도 지나쳐 넘친다.. ...아전인수 ..지논에만 물대고 혼자 살자 한다.. 선거 물건너 간것 같쥬..우방 미국의 신뢰 어디 있나요...화장싱 똥 닦을때 있나요..달면 삼키고 쓰면 뱉는 스쿠르지 어메리카 쫄보님 곧 세계가 큰일 한번 치룰것 같쥬 우방의 신뢰를 다 잃고서 그떄는 무얼로 협조하라 어루시려고...배트남까지 함께가고 아랍 까지 함께 가는.미친우방을 이렇게 까지 착취하려 하니 에라 배째~~~ 역사가 다 기록 할 텐데 어메메라카 쫄보님 더 이상 창피해서 못산다.. 내가 다 등을 돌리고 싶어지니 터키가 왜 등을 돌리는지 알것다...
신인균 대표님, 반경 160km 탐지 레이더를 개발하여 상의 드리고자 합니다. 저는 개포동에 소재한 (주)디에이케이 허법범 이사입니다. 당사는 약 30년간 산업 자동화설비 및 기계식 주차설비를 전문으로하는 하이테크 기업으로, 최근 악천후와 상관없이 반경 약 160km를 탐지할 수 있는 레이더를 개발하였습니다. 일반적인 레이더는 반경 약 20km 정도만 탐지하고, 파도가 있으면 탐지가 불가능하지만, 당사에서 개발한 탐지기는 악천후와 상관없이 반경 약 160km를 탐지할 수 있고, 특히 저비용으로 제조할 수 있는 현실적인 기술입니다. 따라서, 당사의 탐지기는 마하속도의 미사일을 사전에 탐지할 수 있어 이에 신속히 대응할 수 있습니다. 당사 탐지기는 특히, 은폐나 엄폐가 어려운 군함이나 항공모함 등에 매우 유용할 것으로 사료됩니다. 이러한 당사 기술의 활용에 관하여 신대표님과 진실되게 상의하고자 하오니 010-8448-0611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수고하세요. 본 기술과 상관없는 분들의 연락은 사절합니다.
이스라엘 문제는 성경에 예언된 것입니다. 이스라엘은 만민 중에 흩어졌다가 다시 돌아와 나라를 얻는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나라를 얻은 후에 당하는 환난은 먼저 이스라엘 정가에 문제가 일어나고 서구는 다시 반 유대주의로 선회하여 러시아를 미혹하고 러시아는 이란등의 많은 나라릏 거느리고 이스라엘을 친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미국은 이스라엘을 지원하나 이들이 이스라엘 치는 것은 막지 못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스라엘이 막대한 피해를 당할 때 미국은 개입하게 될 것입니다. 이 는 하나님께서 역사하시기 때문입니다. 결과는 이스라엘을 친 모든 나라는 패망하고 이스라엘은 영원한 나라를 세우게 된다는 것입니다. 지금은 이스라엘이 나라를 얻은 때이니 아마 그 때가 다가오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
대표님 방송 잘 듣고 있습니다. 다만 아쉬운건 확언해서 말씀하는 태도가 항상 걸려요 학자시잖아요 미국의 씽크탱크에 대한 이해 있으시잖아요 트럼프가 실책을 하는것인지 전략인지 패러다임에 관한 분명한 변화가 있는것에 인지하시지 못하는거 같습니다.미국을 이해하기 위해선 미국입장에서 생각해야 합니다.
제목의 느낌표 사용법이 조금 어색합니다.요즘 인터넷에선 기분좋거나 기쁜일이 있을때 보통 이를 강조하기 위해 느낌표를 다는데 이 채널의 여러 제목을 보면 단순히 그냥 강조하기 위해 느낌표를 많이 다는거 같아요. 예컨데 러시아가 미 항모전단 타격용 미사일 개발! 이라던가 일본이 항모를 개조! 이런식이면 어 뭐 주인장이 좋아서 저러나 이런 느낌을 받을수 있거든요. 한국 공격기 수출확정! 이라던가 신형소총 개발성공! 같은때 붙이는게 더 자연스럽다고 보여지고요. 용법이 틀렸다기 보다 요즘 기준으로 볼때 조금 어색하다는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