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균의 국방TV
신인균의 국방TV
  • 572
  • 152 098 862
  • 가입일: 2018. 10. 02.


비디오
軍 또 은폐!
軍 또 은폐!
19 일 전
설명
金에게 까이다!
金에게 까이다!
23 일 전
설명
北은 안보고 위만 보는 사단장! 30사단의 친정부 행각
北은 안보고 위만 보는 사단장! 30사단의 친정부 행각
29 일 전
본 영상 중 '경기도교육청'에서 주관한 것으로 설명된 민주시민교육은 '경기도교육청'이 아니라 '경기도청'이 주관이며, 경기도교육청은 해당 자료만 제작한 것으로 내용을 정정합니다.
美육군, 터미네이터  '로봇 전투군단' 전력화 임박!
美육군, 터미네이터 '로봇 전투군단' 전력화 임박!
개월 전
미 육군이 로봇으로 구성된 전투부대를 만든다. 터미네이터가 현실화 되는가!
충격! 文정부 유튜브 블랙리스트로 언론통제 정황 폭로!
충격! 文정부 유튜브 블랙리스트로 언론통제 정황 폭로!
2 개월 전
본 동영상도 역시 업로드 10분 만에 광고제한 조치가 내려졌습니다. 당연히 비공개 상태였구요.
Hoon Chel Rim
Hoon Chel Rim - 9 분 전
이북 거쳐서 오면 북한을 우리 에너지로 밝혀 주고... 원폭 더 만들어 우리를 압박하라고...👊👊😰😱😡👎👎👎
bal gom
bal gom - 29 분 전
미국 너희가 공격해서 너희가 그땅 먹어라
co ko
co ko - 33 분 전
선제공격..하면 북한과의 전쟁은 오히려 쉽게 끝날수 있음, 문제는 중국 이넘들이지 .. !!
해적67
해적67 - 34 분 전
다 좋은데 너무 정치적으로 치우치는 경향이있고 친일본 발언이많네요
금빛무한햇살
금빛무한햇살 - 40 분 전
신인균!😀👍
떡상파동
떡상파동 - 42 분 전
인균이형 제품 설명은 참 잘하시는데 국제 정치는 잘 모르는듯 ㅋㅋㅋ , 주식시장을 잘 보세요 어디에 베팅 하는지 ㅋㅋㅋ
배종삼
배종삼 - 43 분 전
신인균대표님 좋은 정보 주셨어 감사합니다. 세상을 살리고 자유와 정의를 위해서 끝장을 보아야 할 때가 왔습니다 공의로운 하나님은 정의의 편에 계십니다. 트럼프 대통령님의 차기 대선에 유리하게 작용할 것을 본인이 잘알고 있을 것입니다. 선택은 자유입니다. 하나님은 살아계십니다. 할렐루야 아멘 아멘!!!
berry lacuss
berry lacuss - 44 분 전
아무리 그래도 50조씩 줄순 없네요. 또한 트럼프를 존경할일은 없는듯. . 무슨. . ㅡㅡ
오아시스
오아시스 - 54 분 전
미티어가 뭐야? 한국도 미티어가 있었나? kfx ? 김치국물이 뭔말인지 알것네. 허허
오아시스
오아시스 - 56 분 전
무시무시하냐? 중동국가에 가서 아무 저항 못하는 아프칸 시리아 이라크에서 작전 하니깐 엄청 난거겠지
kkk kkk
kkk kkk - 시간 전
대표님 노무현 아버지 이름은 노판석 입니다, 이자는 6.25때 지리산 빨치산으,로 그곳의 주민을 많이 칠러죽인자 입니다 ,글서 휴전후 목포에서 작은배을 구해서 야밤도주한 자 입니다 그때 노무현은 5살 , 그래서 경상도 산속에서 숨어살다 나온 자 입니다 즉 노무현때 60억 북 한 기장일게게 주었읍니다.
bb king
bb king - 시간 전
울릉도 항구 완성되면 일부는 미국잠수함부대로 공동사용이나 대여... 독도잠수함기지도 지어서... 미군잠수함부대 공동사용해도 좋을듯... 동북아 바다는 갈등없고 고요해진다.
박경희
박경희 - 시간 전
미친대갈빡~ 머리 박는다 실시~~!!
조영자
조영자 - 시간 전
미국과 잘지냈쓰면 국민도 불한하지 않코 일본처럼 나라위세 떨고 왜스스로 자빡떨고 꼴깝떨고 국가을 위험에 빠트려요
Bobby kon
Bobby kon - 시간 전
제발 헤리슨 미대사를 발아 먹어라..매국노냐.....전쟁 나는게 좋냐
정지윤
정지윤 - 시간 전
이번에는 봐주지말고 지구상에서 완전히 없에버려줬으면하네요
서원석서원석
서원석서원석 - 시간 전
트럼프는 절대로 한 방 못하지 못하고 말고 정은이는 한방할 것 같다 그러니 허풍수 럼프 어이 없다 지금까지 말만 무성 엄포 정도 ₩ 구독수는 올라 가겠네 ㅋㅋ 열흘 정도 대한민국 작살 나겠네 으휴 배에 날개를 달아도 다 죽고 난 뒤에 오겠네 미국을 위한 항공모함이지 그냥 하나님께서 북한에 있는 모든 무기들 쓸 수 없는 무기로 녹슬어 못쓰게 되는 것이 빠르다 아멘 여호와 닛시
박동윤
박동윤 - 시간 전
헐ㄹ 이말밖엔 ...어이가없네.
무대포
무대포 - 시간 전
북한에 전기주려고 안간힘을 쓰고있네요.
김원태
김원태 - 시간 전
건강하십시요 대단합니다
신화진
신화진 - 시간 전
맹호 언제나 추억입니다 맹호114기 1여단 133 전역한지 32년입니다
박남규
박남규 - 시간 전
동북좌빨 정부에서는 이런 엄청난 사실을 알면서도 개묵살하는 것이죠. 안보개념 없는 이 정부에 한탄스럽습니다.
이길호
이길호 - 시간 전
개색기 문디 미국에 트럼푸똥처먹어라
구름소다
구름소다 - 시간 전
이해가 안돼네요 처음에 육군이 일본본토에 상륙하지못할거라 하셨는데 주한미군장성이 만일 전쟁시 100프로 한국이 이긴다 해군력이 일본이 강하다하지만 정신력 사기 실전경혐등 우리나라와 비교할수없다 기타등등말했는데 어떴게 단정지어서 육군이 상륙은 안됀다고 하셨는지
이규형
이규형 - 시간 전
한일경제전중이니 당연히 문재인 무조건 잘 되고 있어란 언론에 틀에의해 재인이 똥이 무지 굵어서겠지!!! 하지만 나중에 그 똥꾸멍 찢어질걸
헬브레스
헬브레스 - 시간 전
즐겁나요? 전쟁이 일어나야하나요? 참 한심합니다
이정모
이정모 - 시간 전
디질려고 지랄한다. 장보고 전설 못 들었나본데
김랄프
김랄프 - 시간 전
요즘같으면 진짜 정부고 방송사고 다 거짓말에 위선에 조작에 국민우롱만하면서 매국노짓하는데.. 미국이 빨리 북폭해서 전쟁이든 나발이든 북한망하고우리나라 정권도 빨리망하길빈다. 이게 나라냐?
김랄프
김랄프 - 시간 전
북폭하고 그다음에 우리나라 친중간첩들 싸그리 다 폭격하자. 문재앙 디졌어
이정순
이정순 - 시간 전
문죄인 정신 똑바로 차려랴 이말이다
이정순
이정순 - 시간 전
뭉가가 먹을것 몰래 주니 걱정않고 있다
킴로니
킴로니 - 시간 전
친미가 답이다 ㅎㅇㅎ
이정순
이정순 - 시간 전
죄인이가 그리 좋아하던 정은이가 위험하니 이북으로 넘어가서 보호해라 대신 죽던지
원이왕자
원이왕자 - 시간 전
맨날저지랄해봐야~~뭐??? 있나??? 맨날떠들기만하고 하나라도 실천하는게있나??개지랄떨기는~~~~
june sik park
june sik park - 시간 전
유비무환! 긴박한 시기에 연평도에 또다시 북한이​ 폭격했을때 즉시 전군에 두배로 폭격 대응사격 태세가 국방부에 위기대응체제 가 전달 되었는지 확실이 정검 확인해야 한다.
남성김성달
남성김성달 - 시간 전
속전속결 티내지말구 야간공습하면 끝~
june sik park
june sik park - 시간 전
유비무환! 긴박한 시기에 연평도에 또다시 북한이​ 폭격했을때 즉시 전군에 두배로 폭격 대응사격 태세가 국방부에 위기대응체제 가 전달 되었는지 확실이 정검 확인해야 한다.
june sik park
june sik park - 시간 전
유비무환! 긴박한 시기에 연평도에 또다시 북한이​ 폭격했을때 즉시 전군에 두배로 폭격 대응사격 태세가 국방부에 위기대응체제 가 전달 되었는지 확실이 정검 확인해야 한다.
나소영
나소영 - 시간 전
아니 맨날 뭐 할것처럼 폭격기는 날고.. 쇼 아닌가요?
남논두렁건달
남논두렁건달 - 시간 전
신용균은 친미친일파 무기는 무조건 미제를 선호하고 자주국방엔 무관심하고 회의적
코주부
코주부 - 2 시간 전
뭉가는 정은이 2중대 지금 한반도는 불안정세 근데 방송과 언론계 좌파장악 국민은 철통같이 세금바치고 눈과 귀 특히 북한과 정세를 먹통으로 살게하는 문통 하루빨리 처단시켜야 나라가 기지게를 편다
star one
star one - 2 시간 전
좋냐. 미국 우리편 짝짝짝이냐. 한심한...
최복한
최복한 - 2 시간 전
다시한번 주뎅이 털어라 내 책상위에 핵 버튼이 있다고 누르기만 하면 미국 불바다로 만들수 있다고 언제 까지 서로 말 싸움만 할래 행동으로 보여죠!!
han park
han park - 2 시간 전
폭력을 조장하는 위험한 채널
롯데윤성빈
롯데윤성빈 - 2 시간 전
문재인 탄핵감
장선창
장선창 - 2 시간 전
참으로 건방진 놈이로구나 어린 녀석이
천안문
천안문 - 2 시간 전
불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ASAgoldeneye
NASAgoldeneye - 2 시간 전
신인균씨 정기구독자인데요....당신은 암만봐도 CIA 쁘락지란 느낌을 않할수가없네요.
무심법관
무심법관 - 2 시간 전
차기 에는 무조건 국방 장관좀 맡아 주시어 이 나라 국방좀 튼튼하게 지켜주세요~♡♡♡
hawk
hawk - 2 시간 전
불국성국, ㅋㅋ 어허, 북조선은 불심이 깊을시고. 하늘에까지 불상을 올리는구나.
권민주
권민주 - 2 시간 전
걍 북한도발시켜서 먼저 처들어 오게해라 그리고 걍싹밀어버리고 통일하는게 빠르것다
서동주
서동주 - 2 시간 전
표적함될수있는 쓸모없는 경항모 반대합니다 7만3천톤급 항공모함에 F35C와 조기경보기 E2D 탑재 사출기로 쏘고 어레스토와이어로 착함하고싸워서 이길수 있는 항공전단 만들어주세요
gla kim
gla kim - 2 시간 전
트럼프가 임기내에 북한 쳐야된다. 미국 정권 바뀌면 요원한 일이 될지도..
ᄋᄋ
ᄋᄋ - 2 시간 전
엔터프라이즈좀 몇년만 더 굴리지
오봉길
오봉길 - 2 시간 전
늘 양보만해왔으니까 면역이 만연 만성화 되여 꿈적이지도 않는거지~~ 많은 첨단무력을 가지고 있음에도 겁많으니 어쩌지도 못하는거야!! 비겁한 종이호랑이 미국이라는건 이미 오래전부터 북한은 알고있었고 그약점을 이용하면서 기어이 핵무장에 까지 오게된거 아니냐?!!!!! 더늦기전에 더이상 양보말고 초토화 선제 공격 단행해야 할것이다
바다의선장
바다의선장 - 2 시간 전
지금 문정부는 1인 당일정부로 끝난 시간이 얼마 안 남았다 이놈들아 남은시간 동안 개과천선 하기를 그래도 바라본다 윤총장이 너내들 잡어로 잠시후면 들어닥친다 요놈들아
김김옥균
김김옥균 - 2 시간 전
이게 뭔 소리여 어떤 미친놈이 한 말인가? 세계 최고의 원전을 버리고 공산국가에서 전력을 수입한다고? 한전 엄청 적자라며 그런데 일본에 수출???????? 수입할 놈에게 물어나 봤나? 그리고 한전에서 이것도 연구라고 엄청난 돈을 주고 용역연구라고? 뭉가 정부에서 하는 일 치고 미친놈의 짓이 아닌게 없구나
scskycow
scskycow - 2 시간 전
무슨 뜻 인지는 알겠는데 중도성향 사람들은 여 야 짜증납니다. 그냥 군사얘기나 하셨으면 하네요 요즘 부쩍 편향적 정치 성향이 보이는군요.
문어를 죽이는
문어를 죽이는 - 2 시간 전
ㅋㅋㅋ 내로남불 이분들은 욕도 안나오네 조로남불 똥텅어리들 치매 노인네 보필할레니 가은 비리에 적폐로 똘똘뭉친 척결대상 처단받엔 방법이없다 구족을 멸하는 옛날이 맞는것 같습니다
볼보와 다이아몬드
볼보와 다이아몬드 - 2 시간 전
1척으로도 되는데..
μακα ιραν
μακα ιραν - 3 시간 전
미국이 밟으면 중공은 망하고 분열되어 수 많은 나라들이 될 것이다 이때 동북 4성은 한국의 영토가 될 것이다 ㅋㅋㅋㅋ
크리스챤송크리스챤송
크리스챤송크리스챤송 - 3 시간 전
트럼프.늑다리.아저씨.북한.손,못뎁니다.왜.손데면.3차세계대전.일어납니다.북한이.누구믿고.까붑니까.그야.중국과.러시아죠.먼저.중국과.러시아부터.재껴야됩니다.미국이과연.그럴까요.미국도.어마어마한.피해입습니다.남조선은.좃돼고요.대륵간.탄도미사일.포기하면.핵.동결쪽으로갑니다.볼것도없습니다.절대로.군사옵션.못들어갑니다.북한은.핵을갖고있어요.비대층.무기가.굉장히.무섭습니다.신인균.조.가는.소리고만혀라.
바르게살자
바르게살자 - 3 시간 전
뒷짐지고 있을테니까, 대변인부터 처리하고 시작합시다🔥
연동형 비레제 공산법반대공수처 결사반대
연동형 비레제 공산법반대공수처 결사반대 - 3 시간 전
트럼프 대통령 홧팅 감사드려요 ♥★♥
YW Cho
YW Cho - 3 시간 전
좌빨들 난리나겠군ᆢ 전쟁 선동한다고 ㅎㅎ
바르게살자
바르게살자 - 3 시간 전
과연 미본토와 사와이 공격하겠다는 선전포고한 북괴를.. 미국이 맞으때까지 기다려줄까?😱😡
변태원
변태원 - 3 시간 전
트럼프 믿지맙시다, 항모 100척 준비하면 무얼하나 (가다중지 곧하면 아니감만 못하리라) 트럼프 대통령님 개정은 사랑한다는 헛소리 부터 철회하세요 그래야 내년 재선도 당선되고 훌륭한 대통령이될것이다 북한성명이 무섭지!!! 수전노 트럼프 사장님!!!
연동형 비레제 공산법반대공수처 결사반대
연동형 비레제 공산법반대공수처 결사반대 - 3 시간 전
미국 넘 감사드려요 하나님의 축복이 늘 함께하시길 기도합니다 ♥★♥♥♥
바르게살자
바르게살자 - 3 시간 전
안방에 와서 싸우는데 , 미사일 무슨소용?ㅋ😣😉
송인경
송인경 - 3 시간 전
결심 하세욤 트럼프!! 당신은 할수있다요ㅡㅁ
선택인생은
선택인생은 - 3 시간 전
차라리 이참에 미국이 북한 점령해서 미국령으로 했으면 좋겠음 그 다음 이 정부 심판받길!
해피마마
해피마마 - 3 시간 전
북한을 가만히 놔두면 국민들만 힘들어질 뿐
킴로니
킴로니 - 3 시간 전
중국좋아하는 문정부? 일본못지않게 이 민족을 수탈했던 민족 아닙니까? 삼국시대, 고려, 조선시대와 6.25까지 관여안한게 있나요?? 이나라 침략하고 조공을 강요하고 우리민족의 자원과 인적자원(군인,내시,궁녀,노예)까지 착취한 민족인데 6.25때는 북한군보다 더많은 군인을 파견해서 이분단 사태까지 온거구 지금은? 미세먼지,사드보복 등등 홍콩민주화시위지지한다고 중국 유학생들이 우리나라 학생들 두들겨패고 그들의 하는 짓거리를 몰라서 그러는건지 알고도 동조하는건지 병신들 입니까 이나라 중국화 되가는걸 바라만 보고 계실겁니까? 역사도 빼앗아가려하는데 정신들 차리세요!!
brian kim
brian kim - 3 시간 전
문정권은 퇴진시켜야 한다!!! 지속적인 매국적 범죄를 저지르는 이 정권을 끝내야한다!!!
타이밍
타이밍 - 3 시간 전
항모오면 머해 아무것도 하지못하는데
SUN JO JUNG
SUN JO JUNG - 3 시간 전
트럼프 화이팅 곧 참수작전과 코피작전을 결행할거다
이항성
이항성 - 3 시간 전
미군은 구라쟁이로 변천 하여다 멀봐라나 구라트럼프 중국한테도 손들었더만 구라미국
쩡미백
쩡미백 - 3 시간 전
일단 문죄인부터 처리해주면 좋은디~
하느님
하느님 - 3 시간 전
좌익이 설치는 나라는 망한거야. 이민 준비해.
반중친미
반중친미 - 4 시간 전
근데 한국이 현재 엄청나게 친중 행위를 하고 있는데, 중국 눈치 보면서 과연 핵 개발을 추진할 수 있을 지가 의문이고요. 핵개발 한다고 쳐도, 그건 북한을 위한 것이기보다는 요즘 분위기로 보면 일본을 겨냥한 핵폭탄이 될 가능성이 아주매우많이 높은데.. 그건 결국 미일태평양연합에 위협이 되는 것이고 결국 미국조차도 용인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고 보여집니다. 그리고 미국 뿐만아니라 일본도 핵개발을 할 가능성도 없진 않을 거 같은데요? 일본이 미국때문에 그렇지 능력적으로 맘먹어서 핵폭탄 못 만들 나라도 아닌데, 일본의 재무장과 핵개발에 명분을 주는 거 아닌가요? 물론 전 일본이 재무장하고 보통 국가화되기를 원합니다만, 안보를 위해 핵개발을 원한다면서 정작 우방이 미일이 반대하는 것을 한다는 것이 납득이 안갑니다. npt도 탈퇴해야 하는데 그런 걸 다 문정권이 감당할 수 있을지..안그래도 미국이나 기타 자유진영 국가들한테 개념없이 굴다가 찍히고 있는 게 현실인데 저렇게 해도 현실적으로 가능할 지 의문입니다.
Jubilee KIM
Jubilee KIM - 4 시간 전
신인균님 얼굴보다 자료화면을 좀더 오래 크로즈업 해주세요
虛空ᆞ
虛空ᆞ - 4 시간 전
남쪽 목줄 받쳐야 쥐엇다 폈다 정은엉아한테 받치고 오천만 머슴으로 꼼착 못하게
후룸
후룸 - 4 시간 전
Terrible contents
Ikseo Park
Ikseo Park - 4 시간 전
미국도 중국 러시아랑 확전될까봐 섣불리 북한 못건들리꺼 같아요 말쌈만할뿐 차라리 미친척하고 북한 때리지 답답합니다 물에 물탄듯 술에술탄듯 어정청하게 대하다가는 북한한테 뒷통수 맞는다에 한표 던져봅니다
킴로니
킴로니 - 4 시간 전
화염과 분노는 이정부에게 해당할듯 하네요. 하는 짓이 공산당하고 비스므리하네요. 좌파의 자금이 중국에서 온거일지도 언젠간 다 들어날꺼라 믿습니다.친일파는 나쁘다? 친중은 ? 둘다 나라 팔아먹는 매국노 아닌가요?? 내부모,형제,조카들이 올바른 나라에서 살수 있도록 두눈 부릅뜨고 지켜 보겠습니다.
박지현
박지현 - 4 시간 전
Disinformation @센트롬 #센트롬
박지현
박지현 - 4 시간 전
Disinformation @맥심
문건송
문건송 - 4 시간 전
이거 미국이 허풍만 떨면 북돼지 졸개들 인민들에게 미국이 장군님에게 겁을 먹고 물러났다고 선전 선동할께 뻔하다.
멸공의횃불
멸공의횃불 - 4 시간 전
어쩌긴요? 중공은 망해야죠~ 깅정은과 문죄앙도 함께 망해야죠!
박지현
박지현 - 4 시간 전
Disinformation. Malicious contents
TaeGuk Joo
TaeGuk Joo - 4 시간 전
미국이 공격시작과동시에 남조옷썬에서도 빨게이청소에들어갈테니 기대된다.남녀노소죄다무시하고,싹다흔적을지우게 되겠지.한마리도 빠짐없도록 다 표시,기록해서 사전을 만들어놓고.그걸 근거로 책임을 묻고.최우선적으로 해치울 것들을 따로 관리하고.ㅎㅎㅎ즐겁네!!
베어힐스
베어힐스 - 4 시간 전
북괴래정권 괴멸시키고 남한 주도로 통일해야 진정한 통일임.. 진즉에 쳤어야.. 미친도라애몽들 때문에 평창 평화쑈지랄.. 눈물 흘리면서 냉면쳐 묵고.. 대화를 할 상대랑 대화를 해라.. 대화가 되는 놈들이라고 생각하니?
anaroge
anaroge - 4 시간 전
방송은 가끔 재미잇게 보고 잇느데요? 혼자 쉰낫네 쉰낫어 무뇌아도 아니고 북한이 망가지느게 모가 그리 즐거울까? 미국이 점령하면 남북이 미국 식민지나 다름없이 미국이 거세게 나올건데 ~ 그게 그리 즐거울까? 그그참 남한도 전작권도 없느 주제에 멀 어쩔라고?미국이 접수하면 당연 몇백조 금광 채굴은 미국거네 ~ㅋㅋㅋ 정신차리시요 아무말이나 막하지 말고 ~어떻하면 흡수 통일할까가 관점 같은데 ~
San Fran. K
San Fran. K - 4 시간 전
왜 나의조국 대한민국에서 민간인 사칠을 한다는 말도 않되는 일이 일어납니까 ? 입만열면 민주를 말하는 문정부에서 어찌 이런일이 .... 신인균님 ! 힘 내시고 더 열심히 정의를 위해 싸워 주십시요. 교민들은 신인균TV를 많이 응원 하겠습니다.
김김자
김김자 - 4 시간 전
Disinformation
정일성
정일성 - 4 시간 전
트럼프 다시 한번 바람 잡이 하려나 .
hello nicetomeetu
hello nicetomeetu - 4 시간 전
Misrepresentative content, Human rights violation content, Hateful or abusive content.
6광구대마도참우럭
6광구대마도참우럭 - 4 시간 전
멍청한문🐕1마리가..온나라를쑥대밭을..만들고있다
참말과거짓말
참말과거짓말 - 4 시간 전
Disinformation
일본방사능
일본방사능 - 4 시간 전
랩터, 스피릿 없이도 가지고 노네 살육이다 이건